안녕하세요 지케이크린입니다.
HP 3110 무한/이지키트 사용시 에러가 생길 때-(해당 프린터 자체 잉크 시스템 오류 입니다)
이는 HP의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이므로 본 제품과는 아무 상관이 없음을 밝힙니다.
아래의 주소에 원본이 있으나 영어이므로 간략하게 해석을 하여 아래에 올려놓습니다.
원본보기 → http://h10025.www1.hp.com/ewfrf/wc/document?lc=en&cc=us&docname=c00551397&product=439486&dlc=en&lang=en
해석 →
① 프린터(복합기)의 전원을 끕니다.
② 프린터(복합기)의 뒤에 있는 파워코드(전원선)을 뺍니다.
③ 장착되어져 있는 잉크 카트리지를 다 제거합니다.
④ 그 상태로 2분 이상 기다립니다.
⑤ 프린터(복합기)의 뒤에 있는 파워코드(전원선)을 연결시킵니다.
⑥ 프린터(복합기)의 전원을 켭니다.
⑦ 잉크 카트리지를 재장착 시킵니다.
※ 프린터(복합기)를 사용하시다가 "잉크시스템오류" 라는 메세지가 뜰 경우, 위와 같은 방법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