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술자료

기술자료

기술자료를 제공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통합정보]호환잉크 사용 후 제조사를 통한 프린터 A/S를 받을 수 있습니까?
작성자 GKCLEA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6-12-26 15:00: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0

프린터 제조회사 및 판매회사에서 정품 카트리지가 장착되지 않은 경우

 

무상 A/S에 제한을 두고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무한키트 및 이지키트를 사용한 흔적이 남아있는 경우 A/S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한/이지키트를 제거하고, 사용흔적 또한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카트리지 장착후 인쇄를 여러장 걸어주신 후 가져가시면 보다 쉽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한/이지키트 사용여부는 말하시면 안됩니다.(프린터 제조사는 잉크를 팔기위해 프린터를

 

팔기때문에, 정품잉크를 사용하지않으면, A/S불이익을 받을수 있습니다. 꼭 무한잉크 사용했다고

 

말하시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