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인화지(포토용지)
  • 양면출력용지
  • 전용지
  • 스티커/전사/라벨 용지
  • 프린터(사진인쇄용)
  • 무한잉크+프린터세트
  • 무한잉크키트세트
  • 보충용잉크
  • 자동잉크충전기/잉크팩
  • 정품잉크/카트리지/헤드/프린터
  • 재생잉크 & 토너
  • 라벨 테이프
  • 기타 자재
  • 사무용품
  • 생활용품
  • PC용품
  • 모바일 ACC
  • 모바일 세트상품
  • 모바일 모델별
  • 아웃도어

행복고객센터&인터넷뱅킹


전체 게시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 게시판입니다.

LG LIP3270W
제목 LG LIP3270W
작성자 INKMEDIA (ip:)
  • 작성일 2020-07-13 10:13:30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2년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잉크를 분사하는 헤드의 노즐이 말라서 막혔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경우 헤드를 손질해야하는데, 너무 장기간 방치된 상태라 그냥 되지 않으니 필요할 경우 수리를 받으셔야합니다.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셔서 꼭 상담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2-701-222


[ Original Message ]
16년도에 무한잉크 구매하여 연결하고 잘사용했는데
최근 2년정도 사용을 하지않았습니다.
연결관등에 공기도 찬것같인 주사기로도 공기빼봤는데 카트리지 인식을 못합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카트리지만 교체할까했더니 판매상품이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