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인화지(포토용지)
  • 양면출력용지
  • 전용지
  • 스티커/전사/라벨 용지
  • 프린터(사진인쇄용)
  • 무한잉크+프린터세트
  • 무한잉크키트세트
  • 보충용잉크
  • 자동잉크충전기/잉크팩
  • 정품잉크/카트리지/헤드/프린터
  • 재생잉크 & 토너
  • 라벨 테이프
  • 기타 자재
  • 사무용품
  • 생활용품
  • PC용품
  • 모바일 ACC
  • 모바일 세트상품
  • 모바일 모델별
  • 아웃도어

행복고객센터&인터넷뱅킹


전체 게시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 게시판입니다.

HP8620 무한 잉크 공급기 설치후 재문제 발생
제목 HP8620 무한 잉크 공급기 설치후 재문제 발생
작성자 최성현 (ip:)
  • 작성일 2020-09-08 23:30:35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
  • 평점 0점


<2020년 6월 11일 등록 내용>

홈&쇼핑을 통해 HP8620  무한잉크 공급기를 설치 후 아래와같은 메세지가 계속뜸니다.

설명서대로 프린터기 COVER를 여었다고 닫아도 보고 카트리지를 몇번을 재장착도 해보고 초기화도 해보았지만 현상동일합니다.

노랑색 카트리지 문제가 있다고 계속뜨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202년 6월 11일 등록)


용량도 작은 이미지 file은 첨부도 안되네요.


메세지는 다음과 같이 발생하엿습니다

잉크카트리지 장애

노랑

위의 카트리지가 손상되었거나 장애가 발생하엿습니다

-->통화후 "노랑 잉크칩" 문제로 택배 받은 후 지금까지 잘 썼습니다.


<2020년 9월 8일 부터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재발생>

-->지금은 파란색이 똑같은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파란 잉크칩" 문제같습니다. 조취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