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케이크린입니다.
EPSON 전제품(R230포함)은 8월 20일 이후 제조된 제품은 모두 신형 락이 걸려있습니다.
현재 지케이크린 R230용 무한키트 포함 엡손 전제품 무한키트 제품은 락이 해제된 칩으로
판매중이나, 해결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아래에 방법을 해주시면, 사용가능합니다.
프린터에서의 에러메세지
PC에 엡손프린터 유틸리티인 Status Monitor3에서의 에러메시지입니다.
해결방법은 서비스리셑 v4.2버전을 당사홈페이지(www.gkclean.net)에
커뮤니티->제품설정 자료실에서 다운을 받습니다.
압축을 해제한 뒤에 sscserve.exe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합니다.
완료후 프린터는 전원을 껏다가 켜주시고, PC는 리부팅 해주세요
설치완료 후 실행 방법은 위에 그림처럼 configuration클릭하고 Installed Printers:부분과
Priner model: 부분을 사용하시는 프린터모델을 선택하고
아래 3개의 네모칸을 클릭하여 선택하세요.
위에 그림처럼 Ink moniter를 클릭하고 Refresh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메시지에 따라서 OK와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행 했던 SSC Service Utility화면을 닫으세요.( X를 누루란 말이죠 )
위에 그림하단에 있는 시작바 맨 끝(오른쪽)에 숨겨진곳에 보면 프린터
(옆에 작은 무지개)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위에 대고 오른쪽 버튼을 SSC기능이 나옵니다.
이떄 Extra->soft reset클릭하여 줍니다.
인쇄를 하면 정품잉크가 아닙니다. 위에 그림처럼 나옵니다.
계속출력하겠습니까? 란 질문에 예를 눌러주신후 즐거운 프린팅 하시면 됩니다.
위에 작업일회 실시로 안될경우 다시 반복하면 정상 작동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