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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료를 제공합니다.
제목
소모품이 다 되었단 메시지가 나오며, 프린터가 동작을 멈췄어요!!
기종
EPSON R230/R250/R290/R390
EPSON RX630/RX650/RX590/RX610/RX690
EPSON CX3700/CX3900/CX4900/CX5900/CX7300/CX8300/CX9300F
EPSON C59/CX2900
EPSON 1290/1390/R1800/R2400
해결방법
- 엡손잉크젯프린터는 모두 서비스패드라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
드청소 및 기타작업을 하면서 버려지는 잉크들을 흡수하는 패드입니다. 이것은
소모품에 해당되며, 일정기간이나 사용량이 되면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문구가 나타나면 서비스패드의 수명이 다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제조사의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야 하며, 일정 부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프린터의 경우 뒷면에 폐잉크통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페잉크통 설치가 가
능하고 패드리셋프로그램이 지원되는 프린터들은 서비스패드가 수명이 다해도
센터에 방문하지 않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폐잉크통 설치 후 패드리셋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멈춰있는 프린터를 재작동
시켜주면 됩니다.
서비스리셋유틸리티 사용법은 당사 홈페이지 기종별 기술자료에서
카테고리를 [서비스리셋]으로 선택해 주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폐잉크통설치 가능 프린터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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