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술자료

기술자료

기술자료를 제공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엡손-이지키트]잉크카트리지를 인식할 수 없다(정품잉크가 아니다)라고 나와요!!
작성자 INKMEDI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06-13 11:04: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56
 

 제목

잉크카트리지를 인식할 수 없다고 나와요!! 

 

 

 기종

EPSON R230/R250/R290/R390

EPSON RX630/RX650/RX590/RX610/RX690

EPSON CX3700/CX3900/CX4900/CX5900/CX7300/CX8300/CX9300F

EPSON C59/CX2900

EPSON 1290/1390/R1800/R2400 

 

 

해결방법

 

- 카트리지를 꺼내어 초록색 칩부분을 면봉과 알콜등을 이용하여 세척 후 재장해

줍니다.

- 잉크버튼을 눌러 헤드뭉치를 카트리지 교환 가능 위치로 옮겨줍니다. 카트리지를 모두 꺼내어 5~6초정도 기다려주신 후 재장착하여 정상인식이 가능한지 확인

합니다.

- 위와 같은 조치후에도 인식이 안되는 경우 이지키트칩 초기불량일 수 있습니다.

- 이지키트의 칩은 탈착이 가능합니다. 칩을 정면으로 바라보면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면 쉽게 분리됩니다.(기종에 따라서는 칩을 잡고 정면으로 당겨주시면 칩이 쉽게 분리되는 것도 있습니다.)

모든 색상의 칩을 분리하여 당사 고객지원실앞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환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