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술자료

기술자료

기술자료를 제공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P 940/942 8000/8500 프린터 칩 만료기간 관련 해결 안내
작성자 INKMEDI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12-04 15:1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69

HP940/942칩 인식불량건

 

11/26일 오전부터 구형칩(녹색칩/정품칩)이 8000/8500에서 사용기간 만료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파악된 바로는 구형칩이 만료가 모두 발생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형칩(검정색)의 경우 버튼식에서 M+Y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긴급 사용 시 풀 리셋으로 데이터를 초기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잉크미디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형 칩은 날짜 만료 문제가 모두 해결된 상품입니다.)


FULL RESET 방법
1. 프린터 전원 ON 상태에서 뒤 전원코드를 뽑습니다.
2. #+9버튼을 동시에 누른 상태에서 전원코드를 연결합니다.
3. 약 10초 후 #+9 버튼에서 손가락을 뗍니다.

프린터 액정에 자동으로 전원이 나가면 리셋완료 혹은 Full Reset 문구 뜨면서 재실행되면 리셋완료입니다.


일부 8500버튼식이 안 된다는 말이 있을 경우 해결 방법

1) *와 #버튼을 동시에 누른 후 숫자 1, 2, 3을 차례대로 누릅니다.
    OK버튼 우측에 있는 ▶ 버튼을 3번 누릅니다.
    시스템 컨피그레이션 메세지가 나오면 OK버튼을 누릅니다.
    우측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ink initialization status → ok
    ink initialization status : Clear. Press OK to set it
    X버튼을 3번 눌러 빠져나온 다음 전원버튼을 눌러 끕니다.
    다시 전원버튼을 눌려 키면 불이 들어오는데 OK버튼을 계속 누르면 됩니다.
    4색 모두 OK하면 끝

 

 

2) 전원케이블을 빼고 다시 꽂으면 화면에 준비 중 나올 때 신속하게 오른쪽 ▶화살표 누르고 OK → 오른쪽 ▶화살표 누르고 OK
    오른쪽 ▶화살표 누르고 OK 총 3번을 해주시면 날짜 초기화됩니다.

 

 

   8000 해결방법
   전원 버튼 누른 상태에서 급지3번 누르면 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