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은 첨부되지 않아 확인되지 않았으니
괜찮으시다면 아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yoobao@naver.com
반품신청 해주시면 수거되는대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만 여쭙겠습니다.
혹시 모바일 주문에서 그런 증상이 발생하시던가요??
[ Original Message ]
파랑, 빨강 하나씩 시키려고 파란색 먼저 주문한다음 옵션 추가해서 빨간색 시켰는데 주문은 파란색으로 두개 되어있네요. 제 손이 잘못한건가 싶어서 그 때처럼 다시 주문해보니까 또 파란색 2개로 주문되네요. 이건 사이트 시스템 내의 오류 아닌가요?
일단 방금 전에 주문하는 거 반디캠으로 찍어놨고요, 첨부합니다.
빨간색 다시 안 보내주셔도 되고, 그냥 환불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