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HP OJ 7510 프린트기 에러 메세지
작성자 권소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3 17:55: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7

안녕하세요 2016년 12월중순에 HP OJ7510을 구입했습니다.

용량이 480ml 인지 1200이상인지는 확실치 않네요. 제가 구입한 것이 아니라 사무실에서

사용중입니다.


지난 2년 동안 잦은 카트리지 인식 에러메시지가 떴어요. 색깔별로~

그런데 잉크미디어는 출장 AS를 안 해주시니 항상 집 근처에 있는 개인 출장 서비스를 부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때마다 3만원, 많게는 8만원이 청구되더라고요


작년 12월인가 올해 1월인가 직접 용산 잉크미디어 사무실까지 한 번 프린트기를 들고 가서 AS를 받았었는데

그때도 8만원이 청구되었어요.


암튼 잦은 고장으로 인해서 수리비 추가 비용이 너무 많이 발생했는데요

본사에서 AS를 받고 나서 한동안 고장 나지 않고 잘 쓰고 있다가

2주 전 쯤 "잉크카트리지 캐리지 정지" 에러 메세지가 떠서 또 개인 출장 서비스를 불렀는데

또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이렇게 잦은 에러 메세지가 뜨는 원인이 뭘까요?


이번에 뜨는 메세지는 어떻게 해결하면 좋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589 HP7510 와이드포맷(해외수입) 복합기 + 무한잉크공급기480ml 잉크포함 설치완료 HP OJ 7510 프린트기 에러 메세지 HIT 권소현 2019-09-03 17:55:42 387
9590    답변 as는 당사를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림니다 HIT INKMEDIA 2019-09-05 08:53:40 257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