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혹시 전화주셨던 고객님이신지 모르겠지만
아직 처리 전이시라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담당자와의 통화가 필요할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02-701-9222
[ Original Message ]
<2020년 6월 11일 등록 내용>
홈&쇼핑을 통해 HP8620 무한잉크 공급기를 설치 후 아래와같은 메세지가 계속뜸니다.
설명서대로 프린터기 COVER를 여었다고 닫아도 보고 카트리지를 몇번을 재장착도 해보고 초기화도 해보았지만 현상동일합니다.
노랑색 카트리지 문제가 있다고 계속뜨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202년 6월 11일 등록)
용량도 작은 이미지 file은 첨부도 안되네요.
메세지는 다음과 같이 발생하엿습니다
잉크카트리지 장애
노랑
위의 카트리지가 손상되었거나 장애가 발생하엿습니다
-->통화후 "노랑 잉크칩" 문제로 택배 받은 후 지금까지 잘 썼습니다.
<2020년 9월 8일 부터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재발생>
-->지금은 파란색이 똑같은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파란 잉크칩" 문제같습니다. 조취 부탁드립니다.